타다라필에 대한 최악의 악몽

지난해 최** 국정농단 사건 때 청와대에서 고산병 치료제로 발기부전 치유제를 구입한 것으로 드러나 유$L$204세를 치렀던 약들도 있다. 순간 구입 품목을 읽어보면 ‘비아그라 60정과 비아그라 제네릭 등을 304정을 구입했다. 청와대 측은 “아프리카 순방 시 고산병을 방지하기 위해 구입했다”고 해명했다.

한 대학병원 직원은 “비아그라는 해발 2000¤3000m 정도의 상대적으로 낮은 고산지대에 갈 때 고산병 예방 목적으로 처방한다”고 말했다. 현실 적으로 전문 산악인들은 높은 산을 등반할 경우 비아그라를 챙겨간다. ‘높은 산을 등반하는데 왜 비아그라가 필요할까라는 의문이 생장비 쉽지만 임상시험에서 비아그라가 혈액 산소공급 저하로 인한 저산소증을 억제해 주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. 물론 고산병 예방 전문약으로 ‘아세타졸정도 있다. 이는 3000m 보다 높은 고산지대에 갈 때 대부분 복용한다.

image

또 비아그라는 현재 폐동맥 고혈압 치유제로도 사용되고 있다. 원래 비아그라는 심장동맥이 좁아져 나타날 수 있는 협심증 치유제로 개발하려다가 나온 아이템이다. 폐동맥 고혈압은 폐동맥 혈압이 비정상적으로 높아 죽음에 이를 수 있는 희귀질환. 비아그라는 폐동맥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폐동맥 고혈압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.

한편 동아제약의 자이**는 유럽에서 간문맥고혈압 임상2상 시험을 시행 중이다. 간문맥 고혈압은 간경변의 합병증으로 생성하며 간기능이 저하되어 http://www.thefreedictionary.com/핀페시아 간문맥의 혈압이 높아지고 간과 실데나필 다른 소화기관 사이 혈액 흐름에 문제가 나올 수 있는 질환이다.

또 요즘은 시알리스나 그 제네릭 제품 중엔 다른 물건의 10분의 1 정도에 불과한 소용량(5mg)의 발기부전 치료제도 나왔다. 매일 복용하면 소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하는 전립샘비대증 치유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인기다. 그래서 전립샘비대증과 발기력 저하가 같이 온 중년이나 노년들에게 많이 처치가 되고 있다.